- 1개 분야 6점, 6월 17일부터 7월 6일까지 접수 -

양양군(군수 김진하)은 내년 6월 양양에서 열리는 제55회 강원도민체육대회에 활용할 대회 슬로건을 공모한다.

제55회 강원도민체육대회는 내년 6월중 5일간 양양군종합운동장과 각 종목별 경기장에서 39개 종목이 개최된다.

이에 군은 도민체육대회가 양양에서 열리는 만큼 많은 도민들이 모두 함께 도민체육대회에 참여하고 성공적인개최와 도민들의 참여 분위기 조성을 위하여 대회의 상징적 아이템으로 활용할 대회 슬로건을 전 국민을 대상으로 공모한다.

공모분야는 슬로건 1개 분야 6점으로, 제55회 강원도민체육대회의 비젼·목표와 성공적 개최를 기원, 강원도민의 자긍심을 고취하고 화합과 단결을 함축적으로 표현, 강원도와 양양군을 잘 나타낼 수 있는 내용으로 작성하여야 한다.

공모기간은 6월 17일부터 7월 6일까지 이며 인터넷, 직접방문 또는 우편으로 군청 도민체전추진단에 접수하면 된다.

당선작은 8월중에 양양군 홈페이지 및 개별 통보 발표 되며, 공모에서 당선되는 경우 최우수작(1점) 150만원, 우수작(2점) 각100만원, 가작(3점) 각50만원씩의 시상금과 상장을 수여한다.

선정된 슬로건은 강원도민체육대회를 위한 각종 홍보활동과 안내물 및 사인물 제작 등에 사용할 계획이다.

군 관계자는 “강원도민체육대회가 양양군에서 처음 열리는 만큼 알차고 내실 있게 축제의 장으로 발전시킬 수 있도록 온 힘을 기울여 나가겠다며 공모에 적극적인 국민들의 참여를 바란다.”고 말했다.

저작권자 ©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