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할인 및 적립금 페이백 -

강릉시 위탁으로 강릉 대표 상품 온라인 쇼핑몰 강릉몰을 운영 중인 강원도 경제진흥원에서는‘강릉몰 추석맞이 할인 이벤트’를 12일부터 다음 달 15일까지(35일간) 진행한다.

관내 생산 제조업체에게는 전자상거래 판로 확장의 길을, 소비자에게는 합리적인 소비 기회를 제공하기 위한, 강릉몰은 지난해 오픈 이후 명절맞이, 김장철 월동준비 기획전 등 계절성 이벤트를 꾸준히 진행하며 호응을 얻어 왔다.

이번 행사 기간에는 강릉시 우수제품 및 특산품을 5~30% 할인 판매함은 물론 신규 회원 및 구매회원 대상 추첨을 통해 적립금 페이백(1만원)을 지급하는 이벤트를 실시한다.

강릉몰 관계자는 이번 행사에 관내 기관, 단체 시민뿐 아니라 전국적인 관심과 구매 협조를 당부하며, 이벤트 참여가 추석 선물 준비뿐 아니라 올해 봄 산불 등 각종 재난으로 많은 어려움을 겪은 관내 업체를 도울 수 있는 좋은 기회가 될 것이라고 강조했다.

인터넷 포털 검색창에‘강릉몰’을 검색하거나 http://강릉몰.kr 주소를 통해‘강릉몰’에 접속할 수 있다.

2019 강릉몰 추석맞이 할인 이벤트

○ 기 간 : 8.12.(월)~9.15.(일)

○ 참여방법 : http://강릉몰.kr / 네이버, 다음 검색창에‘강릉몰’검색

○ 주요행사 : 할인판매, 회원가입 및 구매고객 대상 적립금 지급

- 당첨자 발표 : 9월 중(개별 통지 및 강릉몰 쇼핑몰 공지)

○문의처 : (033)749-3318(강원도 경제진흥원. 전화주문 및 택배주문가능)

 

 

 

저작권자 ©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